똥 꿈 대표적인 7가지 해몽 총정리

똥이라고 하면 왠지 더러운 것 불결한 것 같은 이미지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대부분 큰 수입과 큰 이익을 얻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똥 꿈에 따라 불행을 부르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똥 꿈 해몽 7가지를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똥 꿈 대표적인 7가지 해몽 총정리

1.똥을 만지거나 잡는 꿈

똥은 이유가 어떻든 몸에 닿거나 만지기 싫은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이런 행동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바라던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나 보람 있는 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똥을 만기도 나서 싫은 기분이 들었다면 어떠한 이유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것을 의미하며 가능한 스트레스의 원인으로부터 거리를 두고 스트레스를 경감할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해야 합니다.

그리고 똥을 잡고 있는 꿈은 행운을 잡아서 강운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으로 잡은 똥이 크면 클수록 더 강한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2.똥 싸는 꿈

체내에서 나쁜 운기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안 좋은 문제나 고민 등에서 해당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부터 홀가분하게 여러분은 어떤 일에도 적극적으로 임하시고 심기일전 노력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똥이 넘치는 꿈

꿈에서 똥이 넘치는 것은 재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애 운도 절정으로 사랑하는 이성과 만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넘치고 있는 것을 보고 기분 나쁜 기분이 들었을 경우 현재 진행형으로 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것에서 도망가고 싶거나 혹은 자기가 가진 일면에서 떠나고 눈을 돌리고 싶다는 꿈으로 해석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4.똥을 청소하는 꿈

더러운 화장실 등을 청소하고 있을 경우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력과 의욕 같은 것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며 새로 뭔가를 시작하려 한다면 좋은 타이밍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계획적으로 일을 진행시켜 꾸준하게 노력을 계속 한다면 운기가 열린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5.똥물이나 똥 먹는 꿈

똥을 먹으면 예상치 못한 큰 이익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거래 등을 시작하려면 이 꿈을 봤을 때가 정말 좋은 타이밍 입니다.

또한 개나 짐승 등의 똥을 먹는 경우에도 행운이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똥을 먹고 맛을 보거나 먹고 나서 맛이 없다고 꿈에서 느껴진다면 건강운과 재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하지 않게 큰 지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지출에 신경을 써야 하며 건강 관리 면에서 안 좋은 느낌이 있는 경우에는 빠른 시일내에 병원에 방문하여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6.똥을 밟거나 똥이 묻는 꿈

옷이나 피부 등에 똥이 묻는 경우 기분이 상당히 나쁘고 지저분합니다.

하지만 이 꿈에서의 해몽은 재운 상승을 의미합니다.

또한 똥을 밟았다는 건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으로 자신에게 뜻하지 않게 돈이 굴러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옷에 똥이 묻었을 때 기분이 안 좋거나 불쾌한 느낌이 들었다면 자신감의 상실을 암시하며 주의가 필요합니다.

7.똥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똥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예상치 않게 큰 행운이 여러분에게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내려온 똥에 부딪치면 큰 부를 얻어서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봤다면 기분 나쁠 수 있지만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 바퀴벌레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총정리

👉 “꿈에 OO가 나왔다면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큰일 날 수 있습니다.” 절대 조심해야 하는 OO꿈

👉 가족이 죽는 꿈 대표적인 8가지 총정리

👉 똥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