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시다이어트 원리, 효과,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팍시다이어트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팍시다이어트 원리, 효과,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팍시다이어트란?

팍시다이어트는 팍시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현직 약사가 설계한 제품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발효 율피 추출물로 만들어져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현재 신세경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세경 다이어트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팍시다이어트 성분

팍시다이어트에 들어가는 원료는 발효 율피 추춘분말, 옥수수 전분, 보검 선인장 열매 농축분말, 강황 추출물 분말, 레몬밤 잎 추출분말, 대두 레시틴 우유, 대두 등이 첨가가 되어있습니다.

발효율피 추춘불말은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데요. 제조공정이 까다로우며 24시간 이상의 발효와 694%의 농축을 포함한 원료입니다.

이 외에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탄수화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섭취방법

매일 식전, 식후 관계 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2알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팍시다이어트 효과

팍시다이어트의 주 성분인 발효 율피는 지방 세포가 생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작용을 하여 체지방의 축적을 억제시키고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팍시다이어트를 진행한 사람은 체지방량과 복부지방면적이 감소하였다고 하는데요. 섭취군 총 복부지방 면적이 24.52 제곱 센티미터, 대조군 총 복부지방 면적이 1.36 제곱 센티미터가 감소하였습니다.

팍시다이어트 가격

현재 팍시 다이어트 1박스의 가격은 정상가 99,000원 할인가 89,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3박스를 119,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박스에 60정이 들어 있으며 6정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팍시다이어트 부작용

딱히 큰 부작용은 없지만 과량으로 섭취하게 될 경우 설사 및 복통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만약 복용을 했을 때 해당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즉시 복욕을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팍시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팍시 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한 뒤 총 2개월 동안 다이어트를 진행했는데요. 60kg에서 55kg 까지 5kg를 감량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발효율피 추출분말이 들어 있어 그런지 확실히 체지방 감량 및 허리 둘레 감소에 도움을 받는 듯 하였습니다. 또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를 진행할 때 피로함, 무기력함 등이 좀 덜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식을 먹기 전 2알을 한번에 섭취하는 것이 더욱 효과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팍시다이어트 맨즈

팍시다이어트 맨즈는 남성분들을 타겟으로 나온 제품으로 캄보지아 추출물, 옥타코사놀, 밀크씨슬 등이 들어 있어 체지방감량은 물론 지구력 향상, 간기능 보호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일반 제품 보다는 맨즈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 관련 글 더보기

👉 정말 효과가 있는걸까? 쥬비스 다이어트 원리, 가격, 후기, 요요, 연예인 총정리

👉 푸응다이어트 성분, 효과,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