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죽는 꿈 8가지 상황별 해몽 총정리

가족이이 죽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눈을 떴을 때 불안해지게 됩니다. 하지만 가족이 죽는 꿈이라는 것은 당신의 인생에서 뭔가 큰 변화가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가족이 죽는 꿈 8가지 상황별 해몽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 죽는 꿈 해몽 풀이

여러분들은 꿈에서 일어난 일로 인해 무서움을 느끼거나 예를 들어 부모님이 죽는 꿈을 꾸고 한밤중에 잠에서 깨어나 부모님의 안부를 확인했던 경험이 있으시다면 오늘 그 꿈들의 의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죽은 아버지가 장례식에 나오는 꿈

누군가가 죽어서 장례식에 나오는 꿈이라는 것은 죽은 사람에 따라 의미가 다르지만 완전한 타인의 장례식에 나갈 경우 재물을 타고날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여러분들이 장례식에 나가는 꿈을 꾼 후의 여러분들의 심경은 어떠셨나요?

꿈을 꾸며 느낀 심경에도 의미가 있고 아버지로부터 자립할 수 있는 타이밍이 왔다는 것을 이해하고 행동에 옮기라고 할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꿈속에서 슬픔에 잠겨 있다면 여러분들은 자립할 준비가 되어 있는데 아버지로부터 자립하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다는 심리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2. 아버지를 죽이는 꿈

아버지를 죽이는 본인 상상만 해도 두려워집니다. 그러나 이것은 현실 세계에서 당신이 아버지로부터 자립하려고 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여러분들과 아버지 사이에서 충돌을 반복하고 있는지 돌아 보시 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사춘기 등으로 아버지로부터 자립하려고 할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아버지를 죽인다는 것은 위대한 존재로부터 떠나려고 하는 심리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꿈속에서 울고 있다면 아버지에 대한 의존심이 깊어 자립하는 것에 불안이 있다는 심리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이 자립할 수 있는데도 자립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것이기도 합니다.

3. 어머니를 죽이는 꿈

마음이 성장하고 있을 때나 어머니에 대한 반발심을 기억할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어머니를 죽인다는 것은 결코 여러분들의 소망이 아니라 여러분들이 본인의 생각을 갖고 생각하고 나름대로 행동을 하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머니한테서 자립을 하려고 할 때의 심리상태이기 때문에 깨어났을 때 내가 무섭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어른의 걸음을 밟고 있는 반가운 현실입니다.

슬픔에 겨워 우는 것 같다고 한다면 여러분들의 자립심이 아직 미숙하다는 것이 됩니다. 당혹감과 불안을 감추지 못하고 자립하고 싶지만 의존하고 있는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4.자기 자신이 죽는꿈

본인의 목숨을 잃는 꿈을 꾸었거나 경우에 따라서 죽는 꿈을 꾼 경우에는 생명의 끝은 반대로 새로운 사건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뭔가 자신에게 큰 환경 변화가 일어날 전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명이 지금까지의 환경으로 상징될 수 있으며 만약 자신이 죽는 꿈에서 건강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경우에는 지금까지 안 좋은 자신의 환경과 처지가 단번에 개선되며 좋아질 수 있는 길몽입니다.

5.누군가 자신을 죽이는 꿈

누군가 자신을 죽이는 꿈을 꾸셨다면 여러분의 운이 유리해지고 큰 성과를 누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건강면에서 행운이 함께하니 장수를 누리게 되고 매일 새 몸인 듯한 기분이 들 것 입니다.

하지만 누군가 자신을 죽이려고 하는데 죽지는 않고 두려움에 떨면서 답답해 하는 꿈은 불쾌한 소식이 들릴 수 있거나 건강이 악화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6.죽은 사람과 언쟁하는 꿈

죽은 사람과 언쟁하는 꿈은 본인 신체가 건강하여 장수하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죽은 사람과 이야기 하는 꿈은 자신의 몸에 병이 생기거나 신변에 병이 생기거나 변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죽은 사람을 품에 끌어 안거나 죽은 자의 이름을 부른 꿈은 자신이 머지 않아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7.자신이 좋아하는 애인이 죽는 꿈

자신이 좋아하는 애인이 죽는 꿈에서 자신이 현재 교제하고 있는 애인이 죽는 꿈을 보게 된다면 너무 슬프겠지만 이 꿈은 결코 나쁜 의미는 아닙니다.

오히려 지금까지 애인과의 사이가 더 좋아질 수 있으며 따라서는 동거를 시작하거나 프러포즈 등 뭔가 큰 변화가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지금 교제하는 애인과 힘들거나 괴로운 일 때문에 위태위태하며 교제를 하는 경우에는 그 사람과의 관계는 개선 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나쁜 의미가 없으며 두사람의 관계에서 좋은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실제로 사귀는 연인만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만일 자신이 짝사랑하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와서 죽은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이 짝사랑하고 마음속에 이성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죽었다면 이는 큰 기회가 올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연인 관계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8.형제가 죽는 꿈

형제가 죽는 꿈은 형제자매에게 전환기 즉 다른 방향이나 상태로 바뀌어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형제가 죽는 꿈은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인간관계의 진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향후 애인이 생기거나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진전될 수 있습니다.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 바퀴벌레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총정리

👉 “꿈에 OO가 나왔다면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큰일 날 수 있습니다.” 절대 조심해야 하는 OO꿈

👉 가족이 죽는 꿈 대표적인 8가지 총정리

👉 똥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