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 안좋으시다면 꼭 드세요 간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이 안좋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은 간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밀크씨슬

간에 좋은 영양제를 뽑으라면 흔히 밀크씨슬을 추천드리는데요. 밀크씨슬이란 서양 엉겅퀴의 한 종류로 잎에 나오는 하얀 수액이 우유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밀크씨슬의 추출물에는 실리마린이란 활성 성분이 들어 있는데 담낭 질환 치료 및 간 보호, 간 암 예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밀크씨슬 복용방법

밀크씨슬은 술을 먹은 후 또는 자기 전에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됩니다.

👉 밀크씨슬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바로가기

간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영양제 중 BEST5를 뽑아 봤으며 실리마린 함량, 효과 등을 자세히 나열하였습니다.

자로우포뮬러 밀크씨슬

자로우포뮬라 밀크씨슬은 이탈리아 인데네사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흡수율이 높고 실리마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쏜 SAT

쏜 SAT는 쏜리서치라는 회사의 제품으로 1984년도에 설립된 세계적인 헬스건강케어기능 식품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커큐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을 하시는 분들의 관절 염증 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캘리포니아골드 실리마린 콤플렉스

캘리포니아 골드 실리마린 콤플렉스 제품은 밀크씨슬 함유량 300mg 중 실리마린이 240mg로 무려 80% 나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로 많이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

나우푸드 제품은 성분 배합이 좋고 가성비도 좋은 영양제로 간 영양제로 입문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한국에서 인기가 많아 국내 제조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할 필요 없이 구매가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제품은 실리마린 성분 뿐만 아니라 비타민 성분이 같이 함유되어 있어 간보호,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다른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 남성들은 필수로 드시길 바랍니다.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 당뇨 환자면 꼭 먹어야 하는 당뇨에 좋은 영양제 TOP7

👉 밀크씨슬 효능, 부작용, 추천, 간수치, 후기 총정리

👉 간이 안좋으면 꼭 보세요 간에 좋은 음식, 간에 나쁜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