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영양제 추천 순위 BEST 7 총정리

남성분들은 나이가 들수록 발병확률이 증가하는 질환이 있습니다. 바로 전립선 비대증인데요. 오늘은 전립선 비대증이란 무엇이며 전립선에 좋은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5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이란?

전립선 사진 전 후

전립선 비대증이란 50세 이상의 남성에서 주로 나타나는 질환으로 전립선이 비대해지면서 요도를 막아 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하게 만들며 소변을 보더라도 잔뇨감, 수면 중 화장실을 자주 드나들게 됩니다.

전립선 비대증 원인

전립선 비대증의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주로 고환의 노화에 의해 발생하게 됩니다.

전립선 비대증 증상

  • 소변이 자주 마려움
  • 소변이 잘 나오지 않음
  • 소변을 봐도 시원하지가 않음
  •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움
  • 소변이 끊김

전립선 영양제 추천

전립선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도 되지만 영양제를 잘 복용하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전립선에 좋은 전립선 영양제 추천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립선 사군자 프리미엄

전립선 사군자 프리미엄은 기술력과 제품성을 인증받은 남성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립선건강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당귀, 녹용, 아르기닌, 마카, 사군자, 철분, 마늘추출물,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평소 화장실을 다녀오고난 뒤 잔뇨감이 있으시거나 배뇨 속도가 예전같지 않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전립선사군자는 ㈜GNG365 독점판매상품으로 전문상담원과 1:1 상담 후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꼭! 본사에서 구매해야하며,

본사 외에 타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시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이 어렵습니다.

2. 부스터엑스

부스터엑스는 갱년기 남선건강 및 전립선건강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낭성건강기능 식품입니다.

GMP(우수건강기늑심품제조기준)에 시설에서 생산을 하고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비수리 추출물,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6년근 홍삼과 같은 부원료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주고 면역력증진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맨즈텐

맨즈텐은 중년남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남성들에게 효과적인 10가지 주성분과 14가지 부성분을 선정 후 맨즈텐만의 배합기술로 피로개선 및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완성시킨 올인원 토탈케어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전립선비대증 남성기능저하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간질환 지구력저하 스트레스에도 도움을 줍니다.

평소 피로감이 많고 잦은 야근과 음주를 하신다면 맨즈텐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4. 뉴조이텍


남성 건강을 위한 상품인 ‘뉴조이텍’은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잦은 야근과 음주로 남성 건강이 위협받고 있는데, 이로 인해 성기능 관련 장애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성기능과 관련된 콤플렉스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조이텍’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충분한 발기 지속 시간을 유지하고 남성의 혈액 유입 장애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 제품은 디지털 방식으로 운영되어 편리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소년부터 노인까지 모든 성인 남성이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하기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남성 호르몬 수준의 감소와 관련된 성기능 장애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로 인해 성기 크기에 대한 불안을 가진 남성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성기능 장애는 수술 없이도 개선할 수 있는 해결책이 필요한데, 이를 위한 전문 의료기관의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이 제품은 약물 중독 및 수술 위험성, 부작용 없이 성기 기능을 개선시키는 솔루션입니다.

코코메디는 한국 식약청의 의료기기 허가를 받았으며, 세계보건기구에서 인증한 GMP 품질인증을 받은 전문 의료기기입니다.

6. 일동제약 마이니 활력 멀티맨

전립선 영양제 추천

일동제약 마이니 남석활력케어S는 건강식품으로 쏘팔메토, 아연, 옥타코사놀, 비타민B6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1일 1회 2캡슐을 물과 함꼐 복용하시면 됩니다. 해당 제품에 들어 있는 옥타코사놀은 지구력을 향상시켜주며 아연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7. 일동후디스 하이뮨 쏘팔메토

전립선 영양제 추천 2

일동후디스 하이뮨 쏘팔메토는 로르산, 옥타코사놀, 셀렌,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60캡슐이 함유되어 있으며 5가지 복합 기능 멀티 포뮬러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상품인데요. 좋은 원료를 쓰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8. 케이메디쿱 전립통평

전립선 영양제3

케이메디쿱 전립통평은 1일 1회 2캡슐을 복용하면 되며 가격은 1개월에 55,000원입니다. 1캡슐당 용량은 대략 800mg가 들어 있는데요.

해당 제품은 메디컬 아연이 들어 있는데 메디컬 아연은 아연의 생체 이용률을 높인 아연입니다. 또한 소나무 껍질 추출물 분말, 토마토 농축 분말, 건조 효모가 들어 있으며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입니다.

9. 동국제약 카리토포텐

전립선 영양제4

동국제약 카리토포텐은 건강식품이 아닌 효과가 입증된 의약품으로 유럽에서 굉장히 오래 사용한 제품으로 약 2천여명이 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장기간 약 1년 동안 걸쳐 임상실험 수행을 한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3개월 이상 꾸준히 복용하면 60%정도의 야간뇨 증상이 개선되었으며 25%정도의 배뇨증상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카리토포텐의 주요 추출물은 쿠쿠르비트종자유로 서양 호박씨에서 추출하며 피토스테롤 베타카로틴 페놀산 등 다양한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전립선에 도움을 줍니다.

하루 2알을 섭취하면 되며 3개월 이상 장기 복용해도 문제가 없는 제품입니다.

10. 라이프 익스텐션 울트라 프로스테이트 포뮬러

전립선 영양제5

라이프익스텐션은 해외에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회사로 좋은 원료들만 추출하여 제품을 만듭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울트라 프로스테이트 포뮬러는 앞서 말한 쏘팔메토, 호박씨오일, 리코펜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그외에 플라워 폴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전립선 염과 전립선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하루 2알을 섭취하면 되며 한달 분량이 들어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가격이 다소 높습니다.

11.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전립선 영양제6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쏘말메토 열매추출물을 통해 만든 전립선 영양제로 잔뇨랑 개선 및 배뇨빈도 감소 소변유속개선등의 효과를 가진 제품입니다.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이 포함되어 있어 전립선 건강은 물론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그외에 플라워 폴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전립선 염과 전립선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하루 2알을 섭취하면 되며 한달 분량이 들어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가격이 다소 높습니다.

12. 뉴트리데이 프리미엄 쏘팔메토

전립선 영양제7

뉴트리데이 프리미엄 쏘팔메토제품은 국가대표 선수협회 공식후원을 하고 있으며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복합기능성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쏳팔메토 열매추출물을 기반으로 제품을 만들었으며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감미료를 무첨가하여 안전하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13. 스완슨 쏘팔메토

스완슨 쏘팔메토는 해외 전립선 영양제품으로 다른 재료의 함량은 낮지만 쏘팔매토의 함량이 높은 제품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간편하게 한알씩 섭취를 하시면 좋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전립선에 좋은 전립선 영양제 추천 을 다루어보았습니다. 아래 전립선 관련된 글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인기 영양제 추천 순위 글 더보기

현재 인기 있는 영양제 추천 순위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남자한테 참 좋은데… 전립선에 좋은 음식 BEST 8

🔻아래 건강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 당뇨, 고혈압 환자 분들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샐활실천지원금

👉 당뇨 환자라면 꼭 먹으세요! 당뇨에 좋은 영양제 TOP7

👉 당뇨 환자가 먹으면 정말 큰 일 납니다. 당뇨에 안좋은 음식들

👉 하루에 2잔씩 꼭 마셔보세요! 혈당수치가 싹 내려갑니다. 당뇨에 좋은 차

👉 이 과일은 오히려 당뇨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당뇨에 도움이 되는 과일 10가지

👉 간이 안좋으면 꼭 보세요! 간에 좋은 음식, 간에 나쁜 음식

📢아래 환급금, 생활꿀팁 정보도 확인해서 꽁돈 꼭 찾아가세요!

👉 무주택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월세를 돌려드립니다. 월세 환급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K가스 환금금 신청 바로가기

👉 지원대상이 확대되었습니다. 꼭 신청하세요! 2023 주거급여 신청 바로가기

👉 자동차 구매한지 5년 이상이면 꼭 신청하세요!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보험 하나라도 있다면 꼭 확인하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

👉 아직 신청 안하셨다면 꼭 찾아가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당뇨, 고혈합 환자분들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도

👉비행기 표는 이 때 제일 쌉니다. 현직 항공사 직원이 알려주는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 잊고 있었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 자리톡 월세환급 후기 신청 고지서 집주인 연락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