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숙소는 여기가 최고입니다. 속초 숙소 추천 TOP7

여행에 있어 숙소 또한 매우 중요한데요. 속초에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을 위해 속초 숙소 추천을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속초 숙소 추천

속초 숙소 추천 TOP6 이며 사용자들의 평점, 가격, 시설 등을 고려하여 선정해봤습니다. 숙소 예약 및 지도는 아래 버튼을 눌러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월드스테이트

속초 숙소 추천

주소: 강원도 속초 청초호반로 291

레지던스형 호텔로 설악산, 바다, 청초호 뷰를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속초의 주요 관광지 근처에 위치해 있어 뚜벅이 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바다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동해를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셀프 체크인, 아웃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2. 해별달펜션

속초 숙소 추천 펜션

주소: 강원도 속초 중도문길 28-11

속초 해수욕장과 낙산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시설과 수영장이 있는 갖추엊 애견동반 여행을 오실 때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3. 산토리니 펜션

속소 숙소 추천 산토리니

주소: 강원도 속초시 해오름로 77-6

전 객실 오션뷰를 가진 힐링 펜션입니다. 외옹치 해수욕장에 위치해 바다와 인접해 있어 가깝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옥상을 이용해 더 높은 곳에서 바다를 담으며 바비큐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4. 스머프하우스 펜션

속소 숙소 추천 스머프 하우스

주소: 강원도 속초시 하도문2길 7

가족단위 혹은 커플끼리 조용히 묵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 펜션에서 바다와 설악산을 볼 수 있으며 여름에는 수영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매일 영화를 상영해준다고 합니다. 뚜벅이 여행객들에게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속초 컨피네스 비치 호텔

속소 숙소 추천 컨피네스 비치

주소: 강원도 속초 해오름로 171

속초고속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8분이면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인근에 속초 해수욕장도 3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오션뷰가 가능하며, 온돌형 객실이 있습니다.

6. 켄싱턴 호텔 설악

속초 숙소 추천 켄싱턴 호텔

주소: 강원도 속초 설악산로 998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설악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외부가 영국 컨셉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7. 속초 굿모닝 호텔

속초 굿모닝 호텔은 가성비가 좋은 호텔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호텔입니다. 조식도 잘 나오며 호텔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호텔시설도 괜찮은 편입니다.

금요일 기준 8만원으로 숙박이 가능했습니다.

속초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아래 글도 꼭 함께 읽어보세요!

👉 이건 꼭 드세요 속초먹거리 추천, 맛집 추천 TOP6

👉 숙소는 여기가 최고입니다. 속초 숙소 추천 TOP6

👉 속초에 가면 무조건 들려야 합니다. 속초 가볼만한 곳 TOP1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