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고 가격이 저렴한 양양 숙소 추천 TOP5

양양을 놀러 가시는 분들이라면 숙소를 어디로 정해야 할 지 고민이신분들을 위해 양양 숙소 추천 TOP5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양 숙소 추천

1. 낙산 비치호텔

주소: 강원도 양양 강현면 낙산사로 73

낙산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5분거리, 낙산해수욕장까지 도보로 15분 내외, 낙산사까지 도보 2분, 휴휴암까지 차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과 바다를 끼고 있어 전망이 좋은 숙소로 유명합니다.

객실은 총 9개로 다양하게 나뉘며, 특히 1층에는 온돌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껏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호텔 내 해수사우나를 이용하여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2. 디그니티 호텔

주소: 강원도 양양 양양읍 일출로 159-5

양양 국제공항까지 차로 15분, 낙산해수욕장까지 도보 10분 내외, 낙산사까지 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낙산해수욕장 끝 한적한 곳에 위치해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호텔입니다. 스파형 객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바베큐부터 비어치킨과 폭립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또한 2분 거리에 있는 서핑학교에서 저렴하게 서핑을 배울 수 있습니다.

3. 쏠비치 양양

주소: 강원 양양 손양면 선사유적로 678

리조트 내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오션뷰, 수영장, 산책로 등이 있어 리조트를 벗어나지 않고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프라이빗 비치와 오션 플레이가 있어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합니다.

1개의 객실당 4명 이상 이용 가능하고, 주방이 마련되어 취사가 가능하여 가족단위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 양양 더 앤 리조트 호텔&스파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개매길 260

모든 객실에 천연 온천수가 공급되어 있어 온천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1200평의 야외 스파 공간이 있어 정원에서 노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불꽃 분수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푸드존, 선베드존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워터파크에 온 듯한 기분이 들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5. 양양 광경원 디자이너스 호텔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갯마을길 29

현대건축에 한옥을 접목시킨 호텔로 갯마을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객실 내부에 주방이 갖춰져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고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기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다양한 서적이 준비되어 있으며, 와이너리에서는 쉽게 구하기 힘든 와인들이 있습니다. 도예체험도 가능해 커플 또는 친구들끼리 와서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