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피로하시다면 꼭 챙겨드세요 마그네슘 영양제 추천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그네슘 영양제 추천 BEST5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마그네슘 영양제 추천 BEST5

세노비스 마그네슘

세노비스라는 브랜드는 전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진 영양제 브랜드인데요. 유명한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신경자극 전달과 근육 수축, 이완 작용을 도우며 신경을 안정시키고 긴장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무기영양소입니다.

세노비스 마그네슘은 284mg의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고 1일 1회 물과 함께 1정을 드시면 됩니다.

뉴트리코어 마그네슘

뉴트리코어 마그네슘 영양제는 화학적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마그네슘을 포함하여 45가지의 원료가 들어가 있고 부원료 또한 43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영하 40도 이하로 급속 동결해 영양소들이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뉴트리코어 마그네슘은 1일 1회 3정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은 유명 약사 유튜버가 추천한 제품으로도 유명한데요. 여러 플랫폼에 입고 될 때마다 항상 품절이 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은 마그네슘 옆에 아미노산을 붙인 특이한 형태로 아미노산이 흡수될 때 마그네슘도 흡수되어 체내 흡수율이 타 제품에 비해 2~5배가 높아서 체내에 쌓이지 않아 메스꺼움, 구토 등의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일 2회 / 1회 섭취 시 2정 씩 드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복용 시 마그네슘 400mg을 채울 수 있습니다.

솔가 마그네슘 위드 비타민 B6

솔가 마그네슘 위드 비타민 B6는 비타민 B6가 함유되어 있어 에너지 신진대사와 신경계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알약의 크기가 작아 남녀노소 모두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총 250정 1일 3정 씩 드시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3정 기준으로 마그네슘 400mg 비타민 B6 25mg을 섭취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1정 당 약 59원 이라는 엄청난 가성비 제품입니다.

Country Life 킬레이티드 마그네슘 250mg 타블렛

흡수률이 좋다고 많이 알려진 킬레이트 마그네슘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한 정에 250mg의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고 글루텐프리, 무설탕 제품입니다.

킬레이티드 타입으로 흡수력을 높이고 위장 장애를 줄여주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1알 당 100원이 안되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가성비도 챙긴 제품입니다.

🔻아래 건강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 당뇨, 고혈압 환자 분들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샐활실천지원금

👉 당뇨 환자라면 꼭 먹으세요! 당뇨에 좋은 영양제 TOP7

👉 당뇨 환자가 먹으면 정말 큰 일 납니다. 당뇨에 안좋은 음식들

👉 하루에 2잔씩 꼭 마셔보세요! 혈당수치가 싹 내려갑니다. 당뇨에 좋은 차

👉 이 과일은 오히려 당뇨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당뇨에 도움이 되는 과일 10가지

👉 간이 안좋으면 꼭 보세요! 간에 좋은 음식, 간에 나쁜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