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한국 일정, 할인 사이트 총정리

11월에는 대규모 행사가 있습니다. 바로 블랙프라이데이인데요. 블랙프라이데이는 의류 및 가전기구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2022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한국 일정, 할인 사이트를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란?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11월 마지막 목요일 추수감사절의 다음날로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매우 큰 행사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엄청난 할인 최대 90% 까지도 진행하기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를 노려 쇼핑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한국 일정

블랙프라이데이는 통상적으로 26일 14시 ~ 27일 17시 까지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1주전 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한국의 경우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22일 부터 할인을 시작하니 눈여겨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2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사이트, 브랜드

무신사

무신사는 매년 11월 25일날 무신사 블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 80%까지도 할인을 받아 여러 의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에 관한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2022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할인율, 쿠폰, 선착순 팁 총정리

아마존

아마존은 의류는 물론 전자기기, 게임, 도서, 화장품 등 다양한 물건을 파는 사이트로 할인폭 또한 매우 큽니다. 다만 해외직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아이허브

아이허브는 영양제나 보충제를 구매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평소 영양제 및 보충제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은 아이허브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또한 아마존과 비슷한 대형 온라인 마켓인데요. 아마존과 다른점이 있다면 한국 직배송을 지원하여 해외 직구를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큐텐

알리익스프레스와 동일하게 한국직배송을 지원하며 TV와 같은 전자기기 및 잡화상품을 집중적으로 크게 할인을 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베이

이베이는 아마존과 동일한 대규모 종합 쇼핑몰입니다. 아마존과 사용방법이 비슷하며 특가 세일을 많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이베이는 상품판매 뿐만 아니라 경매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경매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배대지 이용방법

해외직구를 하는 경우 배대지 서비스를 통해 배송을 받으셔야 합니다. 배대지 이용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배대지란? 배대지 뜻, 추천, 가격, 이용방법 총정리

아래 생활정보도 함께 읽어보세요!

👉 현직 항공사 직원이 알려주는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총정리

👉 모르면 손해봅니다! KTX 할인받는 방법 총정리

👉 모르면 호구되는 SRT 할인받는 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