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할인쿠폰 발급, 사용방법, 3만원 호텔할인 받기, 숙박세일페스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숙박할인쿠폰 발급, 사용방법, 3만원 호텔할인 받기, 숙박세일페스타에 대해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숙박할인쿠폰 발급

숙박할인쿠폰 발급

매년 설 연휴를 앞두고 정부에서 숙박할인쿠폰을 배포했습니다.

설 연휴 여행가는 달로 명칭이 된 2024년도 숙박세일페스타는 2월 7일부터 25일까지 수도권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의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2024년에는 야놀자, 여기어때, 지마켓 등 3개의 플랫폼에서만 발급이 됩니다. 또한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지역은 비수도권으로 한정되며, 선착순으로 1인 1매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숙박상품도 5만원을 초과하는 상품이 대상입니다.

숙박할인쿠폰 발급 사용방법

우선 야놀자와 여기어때, 지마켓 등 할인쿠폰 발급처에서 할인권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할인쿠폰을 발급받으셨다면, 숙박상품을 선택하고 할인권을 적용하면 됩니다.

야놀자는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투숙하면 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며, 고속버스 10% 할인 쿠폰을 발급합니다.

여기어때는 인구감소 지역 숙소를 이용할 시 최대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지급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결제사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마켓의 경우에도 15만원 이상 결제시에 활용이 가능한 1만원 중복쿠폰과 25만원 이상 결제시에 활용이 가능한 2만원 중복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3만원 호텔할인 받기

앞서 알려드렸던 할인권은 5만원 초과의 숙박 상품을 예약했을 시 3만원을 할인해주는 할인권입니다.

미등록 시설과 대실, 미성년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여행가는 달 국내 숙박 할인 정보 알아보기

오늘은 숙박할인쿠폰 발급에 대해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서는 여행과 관련된 혜택들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평소 여행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아래 환급금, 생활꿀팁 정보도 확인해서 꽁돈 꼭 찾아가세요!

👉 무주택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월세를 돌려드립니다. 월세 환급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K가스 환금금 신청 바로가기

👉 지원대상이 확대되었습니다. 꼭 신청하세요! 2023 주거급여 신청 바로가기

👉 자동차 구매한지 5년 이상이면 꼭 신청하세요!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보험 하나라도 있다면 꼭 확인하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

👉 아직 신청 안하셨다면 꼭 찾아가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당뇨, 고혈합 환자분들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도

👉비행기 표는 이 때 제일 쌉니다. 현직 항공사 직원이 알려주는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 잊고 있었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 자리톡 월세환급 후기 신청 고지서 집주인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