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조회, 납부 방법 5가지, 사용 내역 조회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조회, 납부 방법 5가지, 사용 내역 조회에 대해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조회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조회

하이패스는 톨게이트를 지나갈 때 요금을 그 자리에서 따로 정산하지 않고 지나가는 동시에 바로 정산될 수 있도록 하는 요금 방식입니다.

선불형과 후불형이 있으며, 특히 선불형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운전을 하기 전 하이패스를 충전하거나 잔액을 확인하는데요.

하지만 급하게 나오거나 아니면 바빠서 잔액을 확인하지 못 하는 경우 미납으로 처리가 됩니다.

그렇다면 하이패스 미납요금은 어디에서 조회할 수 있을까요? 바로 하이패스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방법 바로가기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 5가지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쉽고 빠른 방법은 5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1. 고속도로 통행료 앱
  2.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3.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4. 톨게이트 사무실/요금소
  5. 편의점 납부

각각의 방법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하피애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 알아보기

하이패스 사용 내역 조회

하이패스 사용 내역 조회는 어디하고 영수증은 어디서 발급받을 수 있을까요?

바로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아래에 하이패스 사용내역 메뉴가 있는데요. 클릭해줍니다.

보유하고 있는 카드사와 카드번호, 조회기간 등을 설정한 뒤에 조회 버튼을 누르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조회를 하면 바로 사용내역이 나오는데 영수증 선택 출력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영수증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조회 방법부터 내역 확인 방법까지 모두 알아 보았습니다.

평소에 하이패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조회 방법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은 오늘 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아래 환급금, 생활꿀팁 정보도 확인해서 꽁돈 꼭 찾아가세요!

👉 무주택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월세를 돌려드립니다. 월세 환급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K가스 환금금 신청 바로가기

👉 지원대상이 확대되었습니다. 꼭 신청하세요! 2023 주거급여 신청 바로가기

👉 자동차 구매한지 5년 이상이면 꼭 신청하세요!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보험 하나라도 있다면 꼭 확인하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

👉 아직 신청 안하셨다면 꼭 찾아가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당뇨, 고혈합 환자분들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도

👉비행기 표는 이 때 제일 쌉니다. 현직 항공사 직원이 알려주는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 잊고 있었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 자리톡 월세환급 후기 신청 고지서 집주인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