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추출사이트 BEST 10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영상 추출사이트 BEST 10 바로가기에 대해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영상 추출사이트 BEST 10 바로가기

유튜브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최근 유튜브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유튜브 시장이 레드오션이라는 말까지 돌고 있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유튜브 영상을 스트리밍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영상을 다운로드해서 오프라인에서도 감상하면 좋은데요.

유튜브의 인기도가 높아짐에 따라 유튜브 영상들을 다운받을 수 있는 영상 추출사이트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유튜브 영상 추출사이트 BEST 10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추출 추천 사이트 BEST 10

유튜브 영상 추출사이트 BEST 10 바로가기 추천 사이트입니다.

1. 필모라

첫 번째 유튜브 영상 추출사이트 BEST 10 바로가기는 필모라입니다. 무료로 영상 추출이 가능하며, 유료로 사용할 시 AI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iMyFone TopClipper

 iMyFone TopClipper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네이버나 틱톡,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올라가는 동영상과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3. Y2mate

세 번째 사이트인 Y2mate는 다양한 온라인 플랫봄에서 영상들을 추출하거나 음원으로 변환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4. AmoyShare Free Video Downloader

네 번째 유튜브 영상 추출사이트 BEST 10 바로가기는 AmoyShare Free Video Downloader입니다. AmoyShare Free Video Downloader는 다양한 웹사이트에 올라오는 영상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5. SaveFrom.Net

SaveFrom.Net는 편리하고 빠르게 영상 및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사이트입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더 편리합니다.

6. Video Downloader Pro

여섯 번째 사이트는 Video Downloader Pro입니다. Video Downloader Pro는 모든 웹사이트의 영상들을 단 한번만의 클릭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7. 아이마이폰 탑클립퍼(iMyFone TopClipper)

아이마이폰 탑클립퍼(iMyFone TopClipper)는 스마트폰 앱에서도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8. FLV2 MP3

FLV2 MP3는 영상 뿐만 아니라 영상을 음원으로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속도가 빠르고 오류 발생빈도가 낮은 편이라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9. X2 컨버터

아홉 번째 유튜브 영상 추출사이트 BEST 10 바로가기는 X2 컨버터입니다. X2 컨버터는 높은 화질의 영상들도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화질 좋은 영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10. Tampermonkey

Tampermonkey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크롬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영상 추출 사이트 BEST 10에 대해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유튜브 영상 추출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오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아래 환급금, 생활꿀팁 정보도 확인해서 꽁돈 꼭 찾아가세요!

👉 무주택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월세를 돌려드립니다. 월세 환급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K가스 환금금 신청 바로가기

👉 지원대상이 확대되었습니다. 꼭 신청하세요! 2023 주거급여 신청 바로가기

👉 자동차 구매한지 5년 이상이면 꼭 신청하세요!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보험 하나라도 있다면 꼭 확인하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

👉 아직 신청 안하셨다면 꼭 찾아가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당뇨, 고혈합 환자분들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도

👉비행기 표는 이 때 제일 쌉니다. 현직 항공사 직원이 알려주는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 잊고 있었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 자리톡 월세환급 후기 신청 고지서 집주인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