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 조회 총정리

안녕하세요. 혹시 간단하게 신용점수를 조회하는 방법 찾고 있으신가요? 카카오뱅크에서 간단하게 무료로 조회가 가능한데요. 따라서 오늘은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조회, 방법, 점수 올리기 까지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kcb 신용점수 나이스 신용점수 올리기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조회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

신용점수는 신용평가사 외에도 카카오뱅크에서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KCB올크레딧 정보만 조회가 가능했는데요. 현재는 NICE까지 조회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최근 6개월 간의 신용점수 추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신용점수 조회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조회 방법

카카오뱅크에서 조회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앱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따라서 앱이 없으신 분들은 우선 카카오뱅크 앱을 먼저 깔으셔야 합니다.

1. 우선 카카오뱅크에 들어갑니다. 하단에 점 세개로 된 항목이 있는데요. 그 곳을 클릭해줍니다.

2. 그럼 마이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아래에 내 신용정보 라는 항목을 클릭해줍니다.

3. 그러면 신용정보 서비스 이용 동의가 뜨는데요. 이 때 동의를 하셔야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4. 신용정보 서비스 이용 동의 후 개인정보 인증까지 하시면 내 신용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CB와 NICE 두 곳의 신용점수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하단에는 카드 대금과 대출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KCB와 NICE 점수를 클릭해보시면 나의 신용조회 이용내역에 대해서도 나오기 때문에 신용조회 및 변동에 대한 내용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 확인 해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

1. 앞서 알려드렸던 나의 신용점수를 확인하는 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점수 밑에 신용점수 한번에 올리기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그 항목을 클릭해줍니다.

2. 그러면 바로 간편인증 페이지가 뜨는데요. 약관동의와 간편인증을 해주시면 건강보험 납부확인서와 납부내역 및 소득금액 증명원이 자동으로 제출하게 됩니다.

3. 제출이 완료되면 실시간으로 신용점수가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 주의사항

신용점수는 하루에 한번 가능합니다.

현재 시점에서 이미 다른 곳에서 반영된 가산점이 있다면 신용점수가 따로 오르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신용점수 올리기 조회, 그리고 주의사항까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신용점수는 사회인이라면 누구나 신경을 써야 하는 나의 금융명함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에 잘 관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환급금, 생활꿀팁 정보도 확인해서 꽁돈 꼭 찾아가세요!

👉 무주택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월세를 돌려드립니다. 월세 환급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K가스 환금금 신청 바로가기

👉 지원대상이 확대되었습니다. 꼭 신청하세요! 2023 주거급여 신청 바로가기

👉 자동차 구매한지 5년 이상이면 꼭 신청하세요!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보험 하나라도 있다면 꼭 확인하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

👉 아직 신청 안하셨다면 꼭 찾아가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당뇨, 고혈합 환자분들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도

👉비행기 표는 이 때 제일 쌉니다. 현직 항공사 직원이 알려주는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 잊고 있었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 자리톡 월세환급 후기 신청 고지서 집주인 연락